맛집

아이스크림 와플이 맛있는 속초 와플대학 방문

슬기로운IT생활 2021. 9. 30. 21:34
728x90

속초 방문 시 아이스크림 와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속초 와플대학 조양캠퍼스점으로 갔습니다.

 

예전에 돼지바 스타일의 아이스크림 와플인

딸기젤라또아이스크림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 방문했고, 이번에는 다른 와플을 먹겠다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단 하나의 와플, 그래도 첫 번째 와플

별거 아닌 와플인데 문구가 참 인상적이네요

그림

인테리어는 노랑 노랑 느낌으로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그림
그림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했고요

(손님이 계속 주문하셔서 사진은 찍지 못 했습니다ㅋ)

아무래도 키오스크로 주문하다 보니

와플 이미지가 보여서 괜찮은 것 같았어요

결제 수단은 현금, 카드 둘 다 가능했습니다.

우선 와플을 고르고 고른 끝에

초코범벅젤라또 와플과 치즈범벅젤라또 와플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플은 아이스크림하고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기다림 끝에 와플이 나왔습니다!

손님이 아주 많지는 않았거든요

그래도 주문 후 대기 시간이 10분 이상?

생각보다는 오래 기다린 것 같아요.

그림

카운터에 나이프를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와플을 나눠먹기 위해 반으로 정교하게 자르고 있습니다ㅎㅎ

그림
그림

아래 와플은 치즈범벅 젤라또 와플입니다!

그림
그림
그림

그리고 아래 와플은 초코범벅 젤라또 와플입니다!

그림
그림

그림

역시 와플 대학은 식감이 바삭바삭한 게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초코 범벅, 치즈 범벅

확실히 두 와플 다 이름에 범벅이 들어간 걸 주문해서 그런지

너무나도 느끼해서 다시는 와플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질렸습니다ㅎㅎ

물론 며칠 뒤 홍천 와플 대학에 방문한 것은 안 비밀...

이때는 돼지바 와플 먹었습니다ㅋ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와플 생각이 절실하네요^^

다음에 속초에 식사하러 방문하면

디저트로 와플 대학을 다시 갈 예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