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 맛집 내돈내산 - 진대감 참숯화로구이

슬기로운IT생활 2021. 10. 11. 19:06
728x90

속초에서 돼지 갈비가 먹고 싶어서

진대감 참숯화로구이를 방문했습니다.

 

속초 조양도에 있고,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는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림
그림

진대감 참숯화로구이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사장님이 배구를 엄청 좋아하시는지...

배구를 사랑합시다라는 멘트와 함께

엄청나게 많은 배구 선수들 사인공이 보입니다.

그림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사람이 꽤 있었지만

매장이 워낙 커서 자리는 넉넉했습니다.

그림
그림

가게는 무척 깔끔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야외 테라스도 있었습니다.

그림

셀프바도 운영되고 있어서 좋았구요

그림

돼지양념구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림
그림

밑반찬 중 양념게장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그림
그림
그림

샐러드와 파채도 괜찮습니다.

그림

역시 참숯이 좋네요~

그림

불판도 아주 훌륭합니다.

자주 갈아주셔서 좋았어요.

그림
그림
그림

돼지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버섯에 적힌 진대감이 인상적이네요ㅎㅎ

그림
그림
그림

불판에 고기를 올렸습니다.

이 시간이 가장 기다려지네요ㅎㅎ

그림
그림
그림
그림

양념이니까 타지 않도록 자주 뒤집어야 합니다.

기다리는데 현기증이 나서 고기를 하나 더 올렸습니다ㅎㅎ

그림
그림

양념갈비와 공기밥을 함께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그림

고기가 점점 익어갑니다~

아주 흐뭇합니다.

그림
그림

자 이제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그림
그림

쌈에 싸 먹는 갈비는 정말 맛있습니다.

그림

양념갈비라서 금방 타는데 판을 자주 갈아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림
그림

고기가 다 익고 나서는 센스있게 불판 2개를 올려주십니다.

불을 빼버리면 고기가 금방 마르고 맛이 없거든요

속초에서 돼지갈비가 먹고 싶을때

다음에도 방문할 것 같습니다.

진대감 참숯화로구이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