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 예스 닭강정 내돈내산 후기 (블랙닭강정 맛집)

슬기로운IT생활 2021. 9. 23. 23:23
728x90

속초에 유명한 블랙 닭강정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그림

가게 외부를 보면 무료 시식이라고 되어 있는 게 눈에 띕니다.

저도 들어가서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친절하게 무료 시식을 권하셨는데

닭강정 종류 별로 무료 시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림

삼대천왕에 나왔던 방송인 것 같은데 계속 보여주고 있고요

위 사진 우측 하단에 보면 무 염지 닭고기, 국내산 통밀가루,

카놀라유 사용, 100% 국내산 닭다리 사용 등 좋은 내용은 다 있는 것 같네요ㅎㅎ

그림

저는 블랙 닭강정과 매운 닭강정 반반 메뉴를 포장해왔습니다.

가격은 24,000원이었어요. 블랙 닭강정이 유니크하긴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양은 괜찮은 것 같았어요.

그림
그림

블랙은 비주얼이 진짜 독특한 것 같아요. 오징어 먹물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엄청나게 맛있거나 이상하지는 않았고, 달달한 닭강정 느낌이었습니다.

생각한 것보다는 너무 느끼하지 않고 눅눅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그림
그림
그림

매운맛은 적당히 맵고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먹기 좋은 적당한 크기라서 좋았고

땅콩 가루 많이 뿌려주셔서 좋았습니다ㅎㅎ

그림
그림

위치는 속초 이마트와 다이소 근처였는데요

근처에 방문하게 되는 경우 또 포장할 의향은 있습니다.

대신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멀리까지 와서 포장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