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장충동 태극당 빵 구입 후기 - 모나카, 야채사라다, 생크림팥빵, 콘브레드

슬기로운IT생활 2021. 9. 16. 23:37
728x90

대한민국 대표 빵집인 장충동 태극당을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모나카 아이스크림, 야채사라다와 생크림 팥빵과 콘브레드를 구입했습니다.

 

그림

결론적으로 그리고 개인적으로 모나카 아이스크림 말고는 맛이 없었습니다.

우선 장충동 태극당에 도착하면 줄을 서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줄 서있나 싶었는데, 사람들이 입구 앞에서 체온을 재느라 그랬네요

그림

아무튼 태극당으로 들어가면 생각보다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특히 계산하는 곳에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그림
그림

그림
그림

우선 한 끼 든든하다고 나와있는 야채사라다 빵을 먼저 골랐습니다.

태극당의 시그니처이기도 하고, 이 빵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은데

저는 아주 최악이었습니다. 그냥 양배추 먹는 느낌이었어요.

인기가 많으니까 그저 취향에 따라 다른 거겠죠?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림

소시지피자 빵은 안 채운 건지 모르겠지만 많이 나간 것 같네요.

그림
그림

콘브레드도 샀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옛날 옥수수빵이라고 해서 구매하긴 했는데

'달지 않아요!'라는 문구를 안 보고 사긴 했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맛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야채 사라다 빵보다는 콘브레드가 나은 것 같아요.

그저 특별한 맛이 없을 뿐 먹을만 하거든요ㅎㅎ

그림

베스트로 꼽히고, 아주 무난할 것 같은 생크림팥빵도 구매하였습니다.

그림

피넛츠빵은 정말 큰 것 같고 옛날 빵같은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이미 빵을 많이 고른 상태에서 모나카도 구매할 예정이라 피넛츠빵은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림

한쪽에는 이렇게 박스에 담긴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그림

태극당 대표 메뉴 중에 하나인 모나카 아이스크림입니다.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계산할 때 구매하겠다고 얘기하시면 직원분이 냉동실에서 꺼내주십니다.

빵은 고소하고, 진한 우유맛이 참 맛있습니다.

와플 먹는 느낌도 있고, 달지 않아도 참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그림

그림

야채 사라다 빵입니다. 신선한 느낌은 한데 너무 건강한 맛이에요ㅋ

양배추 샐러드를 먹는 느낌이 들어서.. 우선 저는 재 구매 의향 1도 없습니다.

그림

생크림팥빵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 빵도 옛날 빵 먹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반은 맛있고, 반은 그저 그래서 그런지 성공적이지 못 한 빵투어였네요ㅋ

다음에 방문하면 모나카 아이스크림과 다른 빵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