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비킷버거 - 충무로 수제버거 맛집

슬기로운IT생활 2021. 7. 13. 19:21
728x90

충무로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게 이름은 비킷버거이며

위치는 충무로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명동에서도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멀지 않아요.

 

 

솔직히 요즘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도

단품 또는 세트 당 만 원이 넘는 걸 생각하면

훨씬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수제버거를

먹는 게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특히 스파이시 메이플 베이컨 버거는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감동 그 자체ㅠㅠ

 

그림

입구

가게 외관은 굉장히 HOT한 느낌?

감각적으로 잘 꾸민 햄버거 가게에

입장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림

 

그림

실내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입장했을 때 매장이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느낌이 좋았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고

우측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상단에는 메뉴판, 좌측에는 주문 키오스크가 있는데

별 장식 등 아기자기함이 눈에 띄네요

그림
그림

 

 

아래 사진은 계단에서 찍은 1층 모습입니다.

보통 1층에서는 주문만 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식사하는 것 같아요

그림

 

여행 컨셉의 매장이라 그런지

확실히 각 나라별 랜드마크로 꾸며진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또한, 스탬프북도 여권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고

관련 여행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림

 

또한 2층 좌측에는 혼밥 고객을 위한 테이블도 있는데

혼자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그림

 

케첩, 타바스코 소스, 물티슈 등

셀프로 가져다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버거를 먹다 보면 손에 많이 묻잖아요?

품질 좋은 물티슈를 제공해 줘서

쓱- 닦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림

그리고 비킷버거의 포인트 중에 하나는

1층에서 주문하고 덤웨이터를 사용하여

2층에서 음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릴 적 급식을 이렇게 받았던 생각도 나고

정말 신기하고 간편한 시스템인 것 같아요

그림
그림
그림

메뉴판

 

그림

그림

 

 

 

저는 Best 메뉴인 스파이시 메이플 베이컨 세트와

BBQ 비킷버거, 아이스커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스파이시메이플베이컨 8,500원

#BBQ비킷 8,500원

#세트(프렌치프라이+음료) 4,000원

아이스커피 2,500원

 

그림

 

 

그림

메인메뉴 - 수제 버거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래 사진은 BBQ 비킷버거!

바비큐 소스에 볶은 양파와

두툼한 야채 및 패티와 넘치는 육즙이 특징인데요

특히 저는 바비큐 소스로 볶은 양파가 마음에 들었네요

그림
그림

 

또 냉동하지 않은 고기를 사용하고

본연의 맛을 위해 소금, 후추 외에는

어떤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그림

확실히 고기의 품격이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보통 햄버거는 물론 일반적인 수제버거 매장에서

먹던 패티보다 훨씬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림

이제 버거를 먹기 위해 잘라볼까요?

플레이트 위에 버거를 놓고 썰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분리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림

흘러내리는 양파 볶음을 보니까

포스팅하는 지금 다시 한번 먹고 싶어지네요

수제버거 맛집답게 내용물도 정말 알차고

수제 패티의 두께감이 엄청나쥬?

그림

아래는 제가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던

스파이시 메이플 베이컨 버거에요!

개인적으로 맵고 단맛을 좋아하는데

정말 이 스파이시 메이플 베이컨 버거가

바로바로 그런 맛이었어요

정말 제 인생 버거가 이 버거입니다!

그림

메이플 소스와 스위트 칠리소스의

맵단 맵단 조합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이 버거가 진짜 진짜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2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림
그림

두툼한 패티의 고기 식감이 너무 좋았고

야채도 신선하고 소스와의 조화가 훌륭했어요

 

그림

스파이시메이플베이컨 소스가 맵고 달다고 했는데

매운 걸 못 먹는 분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예요

역시 충무로 수제버거 맛집 다운 평범하지 않은 맛입니다.

단품에 4천 원을 더 추가하면

프렌치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가 나오는데

감자튀김이 따끈따끈해서 맛있었어요

하트 모양도 있네요ㅎㅎ

그림

이렇게 맛있는 수제버거를

일반적인 햄버거 가격에 먹을 수 있다면

저는 조금도 고민 없이 수제버거를 선택할 것 같아요.

728x90